쿠쿠, 한가위 앞두고 NS 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진행
상태바
쿠쿠, 한가위 앞두고 NS 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진행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9.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쿠쿠하기 좋은 날’NS 홈쇼핑 특집 방송 로고
쿠쿠 ‘쿠쿠하기 좋은 날’NS 홈쇼핑 특집 방송 로고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20일(일) NS 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이라는 타이틀 아래 펫 드라이룸을 다양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쿠쿠는 지난 12월 NS 홈쇼핑에서 넬로(Nello)의 ‘펫 드라이룸 앤 에어샤워’를 론칭하고 올해 5월 방송부터는 렌털 판매 외 일시불 구매 시 특별 행사가인 749,000원에 선보이며 고객의 합리적 구매와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20일 오후 5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쿠쿠하기 좋은 날’ 펫 드라이룸 특집 방송에서도 전에 없던 가격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최초로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모델명: NSR-CA04AT)’를 공개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50만 원 상당의 펫 유모차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7월 출시된 넬로의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놓인 반려동물들의 산책과 외출을 더욱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고, 펫티켓(펫+에티켓)을 준수하며 모두가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넬로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 캐리어와 카시트로 활용할 수 있는 펫 유모차는 8.9kg의 가벼운 무게이지만 20kg의 중소형 동물까지 튼튼하고 견고하게 받쳐준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 또한 활동이 불편한 노령동물은 물론 일상 속 반려동물들의 외출과 산책을 보다 편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준다.

펫 유모차 증정 외에도 쿠쿠는 방송 중 실시간 상담 예약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현금 50만 원을 지급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넬로 X PETKIT’ 스마트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시작 15분 전에는 NS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인스타라이브를 진행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펫 드라이룸에 대한 소비자 궁금증도 해결한다. 

쿠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넬로는 펫 유모차, 하네스와 같은 용품부터 스마트 펫 급수기와 급식기 등 펫 가전까지 다양하게 상품군을 확대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쿠쿠하기 좋은 날’특집 방송을 통해 펫 드라이룸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고, 추석 선물 같은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 홈쇼핑의 펫 드라이룸 방송 전 오후 4시 5분부터 70분간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편성으로 셀프 관리형 정수기 방송도 진행한다. 이미 2013년부터 셀프 관리형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쿠쿠는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비대면 관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쿠의 정수기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