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삼광글라스㈜, 독일 베카‘네스트 냄비’
상태바
[신상품]삼광글라스㈜, 독일 베카‘네스트 냄비’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0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카 네스트 냄비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가 공식 수입•판매하는 독일 정통 쿡웨어 브랜드 베카(BEKA)에서 스테인리스 소재에 깔끔한 디자인을 갖춘 네스트(NEST) 냄비 세트 6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116년 전통의 독일 쿡웨어 브랜드 베카(BEKA)는 전세계 32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뛰어난 디자인과 주방에 최적화된 스테인리스 쿡웨어로 정평이 나 있다. 

독일, 영국, 프랑스 등 세계 유명 요리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2013년 벨기에 최고의 디자인상” 등 해외 유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국내에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네스트(NEST) 냄비 세트’로 첫 선을 보인다.

베카 네스트 냄비는 손잡이 분리 없이도 제품끼리 포개어지는 콤팩트 디자인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등을 압착한 두터운 3중 바닥의 ‘임팩트 본딩 공법’으로 열효율이 우수하고 열 보존성도 매우 뛰어나다. 

여기에 손잡이와 몸체를 이음새 없이 접합하는 웰딩 공법을 적용해 세척이 용이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국물을 깔끔하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 림과 내부 눈금 표시로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네스트 냄비의 뚜껑은 빨간색 실리콘 림과 투명하고 안전한 내열강화유리 의 결합구조로 냄비 받침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수증기를 배출할 수 있는 스팀홀과 내용물을 쉽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홀이 적용돼 뚜껑을 4 in 1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 하이라이트,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삼광글라스㈜ 리빙사업부 이강아 상무는 “삼광글라스㈜가 소개하는 독일의 명품 브랜드 베카는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소재에 깔끔한 기능성 디자인으로, 즐거운 요리와 간편한 주방 수납까지 도와주는 ‘주방에 최적화된 쿡웨어’”라고 소개하고, “시트램, 베카 등 해외의 다양한 쿡웨어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디자인과 기능이 차별화 된 쿡웨어로 누구나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