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이 비통 시리즈 2 – 과거, 현재, 미래’ 전시 사전 예약
상태바
‘ 루이 비통 시리즈 2 – 과거, 현재, 미래’ 전시 사전 예약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0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에서 실시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루이 비통이 <루이 비통 시리즈 2 – 과거, 현재, 미래(LOUIS VUITTON SERIES 2 – PAST, PRESENT, FUTURE)> 서울 전시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루이 비통 시리즈 2> 전시 사전 예약은 루이 비통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http://kr.louisvuitton.com)에서 진행되며, 전시 기간 중에도 동일 웹사이트를 통해 관람을 원하는 일시를 선택, 일인당 최대 5명까지 예약 가능하다.
 
다만 당일 예약의 경우, 동시간대 관람 예약이 마감되지 않은 시간대에 한해, 관람 예정시간 세 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관람객은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루이 비통 시리즈 2> 전시는 오는 5월 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광화문 D타워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에서 루이 비통은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가 2015 봄/여름 컬렉션을 준비하면서 받은 영감을 관람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장인정신’, '액세서리 갤러리', ‘백스테이지’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총 9개의 갤러리에서 루이 비통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