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국내 도입
상태바
버거킹,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국내 도입
  • 김진수기자
  • 승인 2021.01.14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프로젝트를 5년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한국에도 도입한다.

버거킹의 ‘리얼 와퍼’ 프로젝트는 언제나 믿고 즐길 수 있는 맛을 선보이기 위한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식품 안전과 뛰어난 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버거킹의 철학이 담겨 있다. 버거킹은 지난 수년간 제품의 재료와 식품 안전성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지난해에는 L-글루탐산나트륨과 인공 향료 등을 없애고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리얼 와퍼’를 유럽 및 미국에서 선보인 바 있다.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국내 도입
글로벌 캠페인 ‘리얼 와퍼(Real Whopper®)’ 국내 도입

이후 전세계적으로 ‘리얼 와퍼’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수십 차례의 샘플 테스트와 원재료 수급 등 5년 간의 철저한 준비를 거쳐 올해부터 선보이게 되었다.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와퍼를 선보이기 위해 L-글루탐산나트륨을 제외하는 것 외에도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와퍼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했다. 또한, 와퍼 외에도 버거킹에서 사용하는 모든 원료를 대상으로 총 53개 품목을 개선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리얼 와퍼’ 캠페인은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겠다는 버거킹의 변함없는 ‘약속’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리얼 와퍼’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 향료 없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불맛과 더욱 신선한 채소, 믿을 수 있는 재료가 선사하는 와퍼 고유의 맛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리얼 와퍼’를 시작으로 글로벌 차원에서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전세계적으로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향한 체계적인 노력을 실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