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라이브커머스 ‘그립’서 앵콜 생방송 진행
상태바
롯데네슬레코리아, 라이브커머스 ‘그립’서 앵콜 생방송 진행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3.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일 오후 9시, 개그맨 김인석과 함께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등 인기 제품 특가 판매
-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우유 거품기까지… 홈카페족을 위한 풍성한 구성품 마련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5일(금) 오후 9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 1월 진행된 첫 그립 라이브 방송에 대한 소비자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기획됐다. 지난 방송에서 소비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개그맨 김인석이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나서 다시 한번 고객들을 만난다.

이번 방송에서는 네슬레 글로벌 커피 전문가가 최고의 원두를 선별해 로스팅한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비롯해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등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인기 커피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커피 이외에도 홍차의 깔끔함에 천연 과즙 분말을 더한 ‘네스티 아이스티’와 9가지 비타민과 칼슘 등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맛있게 우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슬레 네스퀵’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최근 급증한 ‘홈카페’ 인기를 반영해, 특별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품을 마련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지난 방송에서 인기를 끌었던 ‘네스카페 마소따 블루투스 스피커’가 다시 한번 소비자를 찾아간다. ‘마소따 스피커’는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는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굿즈로, 8시간 재생 가능한 고효율 배터리와 풍성한 음향, 귀여운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우유 거품을 올린 라떼, 아인슈페너 등 홈카페 메뉴를 간편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줄 이케아 우유 거품기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도 마련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와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총 10명의 당첨자에게 LED 랜턴 호롱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월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 열띤 호응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앵콜 생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부담 없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제품 구성에 신경 쓴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