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NFT 디지털 아트 시장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디지털 캔버스로서 역할 해 나갈 것”
상태바
삼성전자, "NFT 디지털 아트 시장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디지털 캔버스로서 역할 해 나갈 것”
  • 이은석 기자
  • 승인 2021.12.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코엑스 윈터 갤러리 2021’행사에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삼성전자는 행사의 ‘비상한 NFT 아트전’에서 ‘더 프레임’ 19대와 ‘더 세리프’ 2대 그리고 ‘더 세로’ 2대를 통해 디지털 작품을 전시하고 NFT로 발행된 디지털 아트를 판매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회 방문자들은 현대 한국 화단을 대표하는 이세현, 성립, 문소현, 장세희 등 국내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 24명의 생동감 넘치는 작품 50여 점을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를 통해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성일경 부사장은 “이번 전시에서 더 프레임을 비롯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통해 훌륭한 예술 작품을 고객들에게 생생히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NFT 디지털 아트 시장에서 삼성의 라이프스타일 TV가 디지털 캔버스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