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핀란드 프로틴 1위 FAST와 독점 계약
상태바
시나몬랩, 핀란드 프로틴 1위 FAST와 독점 계약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22.02.0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국민 프로틴바∙셰이크 출시…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 공략
상반기,  프로틴바와 셰이크 국내에 선보일 예정…글로벌 유명 헬스케어 식품 사업 가속화

 

그린바이오 R&D 기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시나몬랩’(대표 신경용)이 핀란드 1위 프로틴 브랜드 ‘FAST’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상반기 프로틴바와 셰이크 등 대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FAST’는 핀란드 프로틴 시장에서 30% 넘는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등 핀란드 국민 단백질 브랜드로 유명하다. 검증된 청정 시설 HCCAP, GMP에서 생산돼 신뢰도가 높으며, 현재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무설탕 제품임에도 뛰어난 맛과 식감을 자랑하며,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기술로 생산돼 우유나 프로틴 제품 섭취 시 복통을 경험하는 소비자들 사이 각광받고 있다.

국내에 선보일 FAST의 프로틴바 ‘ROX 시리즈’는 단백질 20g 이상을 포함한 9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FAST 셰이크는 21g의 단백질을 함유했고 바노피, 카라멜, 밀크초코 등 세가지 맛 250ml 용량으로 출시한다. 두 라인업 모두 지방함량은 낮추고 단백질은 높여, 고단백 식단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시나몬랩, 핀란드 프로틴 1위 FAST와 독점 계약
시나몬랩, 핀란드 프로틴 1위 FAST와 독점 계약

 

시나몬랩은 이번 독점 계약 외에도, 아마존 베스트셀러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와 스위스 기술과 원료로 만들어진 기능식품 브랜드 ‘스위스 에너지’, 호주 최대규모 농장에서 유기농 원료로 제품을 생산하는 ‘머레이 리버 오가닉스’ 등 해외 유명 헬스케어 식품 브랜드들과 계약을 마치고 국내 헬스케어 식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