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매출 3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헬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뮨’은 산양유를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지난 2020년 2월 출시된 이후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 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news/photo/202302/65007_63803_832.jpg)
이에 일동후디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월 1일까지 브랜드 위크 ‘하이뮨 헬시 위크’를 진행하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뮨 헬시 위크’는 매일 진행되는 타임딜은 물론, 날마다 갱신되는 최대 15% 할인 및 품목별 선착순 리워드 중복 쿠폰 지급, 구매왕 1등에게 50만 원 상품권 증정, 구매자 추첨 300명 대상 경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하이뮨 헬시위크’의 시작을 알리는 오늘 23일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로 진행한다.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얌’과 ‘하이뮨’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날인 3월 1일에는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약속한 배송 예정일까지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