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수상
상태바
삼성전자서비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수상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06.2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하고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 운영 등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 원격진단, 챗봇 등 신기술 도입 및 '장애 고객 전문 상담' 등 소비자 권익 향상에 노력
- 22일 경기도 수원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KMAC 주관 시상식 진행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송봉섭 부사장이 다양하고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 운영 등 국내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특별 공헌상'을 수상했다.

송봉섭 부사장(우측)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왼쪽)에게 '특별 공헌상'을 수여받는 모습=사진제공 삼성전자
송봉섭 부사장(우측)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왼쪽)에게 '특별 공헌상'을 수여받는 모습=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는 22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 공헌상' 및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선정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 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된 특별 공헌상은 55개 산업, 33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콜센터 등 비대면 서비스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의 대표에게 수여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서비스 산업 발전에 적극 기여한 대표자와 기업을 공적 심사하여 특별 공헌상 수여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999년 국내 최초로 'IT 원격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2010년엔 'ARS 음성인식 시스템'을 도입한 이래 챗봇, IoT 등 고객 상담에 신기술을 적용하며 20년 이상 국내 서비스 산업의 혁신을 선도해 왔다.

또한,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 고객 전문상담'을 도입하고, '청각·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을 운영하는 등 모든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권익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송봉섭 부사장은 "고객만 바라보며 노력해 온 임직원의 헌신이 결실을 보아 뜻깊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삼성전자 제품의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