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1억병 돌파 켈리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편
상태바
하이트진로, 1억병 돌파 켈리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 편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리 첫 여름 광고 14일부터 TV 및 디지털 채널 통해 온에어
- 더블 숙성 공법으로 강렬한 탄산감 전달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사진=하이트진로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TV 광고 <켈리에 꽂히다>편을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첫 여름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켈리는 출시 후 99일 만에 최단기간 1억 병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 맥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출시 초 광고 캠페인에서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드러움과 강렬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모델 손석구와 함께 켈리만의 특장점을 강조하며 제품 알리기에 주력했다. 이번 켈리 광고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한 켈리만의 강렬한 탄산감으로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버린다는 콘셉트로 여름이라는 계절성 요인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켈리는 일명 ‘손석구 맥주’로도 불릴 만큼 모델과 제품 콘셉트를 극대화해 화제로 이번 광고에서는 손석구가 강렬한 모습으로 켈리를 바닥에 꽂자 바닥이 도시 전체가 얼어붙는다.

이는 ‘더블 숙성공법으로 강력하고 시원한 탄산 장면을 강조'하는 캘리제품의 특성을 보여준다.

켈리의 여름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