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저소득 취약계층에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관람 지원
상태바
우리금융, 저소득 취약계층에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관람 지원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소득 취약계층 건강증진과 체험활동 위한 가을 나들이 행사 실시
-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관람 위한 교통수단,등 종합지원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우리금융그룹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관람을 지원하는 ‘가을 나들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금융이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함께 진행하는 이 사업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복지시설,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강원산림엑스포 관람을 위한 입장권, 교통수단, 체험활동비 및 식사 등을 제공하는 문화행사 체험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기후위기 대응교육도 실시, 우리 산림의 소중함도 함께 일깨워줄 계획이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무더위와 집중호우로 지친 저소득 취약계층이 리프레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우리금융은 취약계층의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한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는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총 31일간 설악산과 금강산을 잇는 백두대간 일원인 고성, 속초, 양양, 인제에서 열린다. 이번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미래 산림의 방향성을 보여주고 산림녹화, 산림복원, 산불방지 등 산림경영 성공 경험을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국내외로 널리 알리는 국제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