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틴틴’친구 추천 이벤트..아이폰, 애플워치,등.경품 지급
상태바
‘우리 틴틴’친구 추천 이벤트..아이폰, 애플워치,등.경품 지급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친구 추천해 가입하면 최신 아이폰 등 청소년들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 지급

 

 

우리은행은 BC카드와 공동으로 ‘우리틴틴’친구 추천 이벤트를 10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서비스에 친구를 많이 초대해 가입시킨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팟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우리 틴틴’서비스는 만 14~18세의 청소년들이 계좌가 없어도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각종 결제와 금융, 교통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선불 전자지급 서비스로 가입시 BC 페이북 등의 간편 결제 서비스를 등록해 카드 실물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우리 틴틴’서비스와 BC 페이북 간편결제를 친구에게 소개해 가입시킨 고객 대상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순으로 아이폰, 애플워치 등 경품을 차등 제공한다. 

‘우리 틴틴’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회원가입과 동시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과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미래 고객인 청소년들에게 편리한‘우리 틴틴’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