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크리에이터’ 이동진의 언택트톡 영화 ‘크리에이터’상영
상태바
CGV, ‘크리에이터’ 이동진의 언택트톡 영화 ‘크리에이터’상영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23일(토)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진행
- 영화 종영 후 64분간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 영상

CGV는 <이동진의 언택트톡> 15번째 작품으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가렛 에드워즈 감독 신작 ‘크리에이터'를 선정하고, 오는 9월 23일(토)에 국내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 작품 ‘아네트’를 시작으로 아리 에스터 감독의 ‘보 이즈 어프레이드’까지 총 14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

10월 3일 개봉하는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존 데이비드 워싱턴)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매들린 유나 보일스)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영화다.

영화 개봉 전에 먼저 만나는 ‘크리에이터’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64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본편의 러닝타임은 133분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되짚어 바라보고 뒤집어 구현하는 SF의 서정과 숨결.”이라는 한줄평으로 ‘크리에이터’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웰메이드 SF 블록버스터 ‘크리에이터’를 국내 관객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CGV는 앞으로도 관객과 함께 다양하고,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작품을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