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신상품 3종 BOOM-UP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신상품 3종 BOOM-UP 프로모션 진행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전 6개월 우리카드 무실적 고객 추가 4%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및 해외 목표 달성 및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신상품 카드의정석 3종.사진=우리카드
신상품 카드의정석 3종.사진=우리카드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독자카드 신상품 카드의정석 3종(▲카드의정석 에브리원 ▲카드의정석 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의정석 에브리체크)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직전 5개월간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12월 말까지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카드를 이용시 10만원 한도 내에서 4% 추가할인을 적용한다. ‘카드의정석 에브리원’카드는 무제한 1% 할인에 50만원당 5천원 추가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12월 말까지 해당 프로모션으로 4% 추가할인을 받으면 최대 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국내, 해외 목표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목표금액 달성 시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추가로 전기요금, 가스요금 등 신규 자동납부 시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항공권 최대 15%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일본 해외가맹점과 아고다 등 호텔예약플랫폼도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특정업종이나 가맹점에 국한된 혜택으로 소비자들이 매번 어떤 카드를 쓸지 고민하는 것 같다”라며,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카드의정석을 언제 어디서나 고민없이 쓰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