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세단 ‘S60 다크 에디션’ 온라인 판매 시작 9분 만에 완판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세단 ‘S60 다크 에디션’ 온라인 판매 시작 9분 만에 완판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10.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2.0에 5년 무상 LTE 및 1년 플로 이용권
5년 또는 10만 km 무상 보증 서비스까지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중형 프리미엄 세단 ‘S60 다크 에디션’이 온라인 판매 시작 9분 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밝혔다.

‘S60 다크 에디션’사진=볼보코리아
‘S60 다크 에디션’사진=볼보코리아

지난 7월 온라인 판매 시작 3분 만에 완판 기록을 달성해 화제를 모은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에 이어, S60 다크 에디션 역시 9분 만에 55대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수입차 시장에서의 브랜드 대세감을 입증했다. 특히 S60은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구매 대기 기간이 발생했던 볼보의 대표 세단으로 이번 S60 다크 에디션은 즉시 출고가 가능해 S60 구매를 오랫동안 기다리던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로 여겨졌다.

중형 프리미엄 세그먼트를 공략하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S60은 올해 1~9월까지 총 1,226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새롭게 업데이트된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2.0’은 ‘서울시 차세대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을 기반으로 실시간 신호 정보 및 잔여 신호 시간, 적정 교차로 통과 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커넥티드 드라이빙 서비스, 여러 기능을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통합하여 실행하는 ‘개인화 루틴 설정’을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한정판 모델만을 위한 블랙 디테일과 동급 최고의 편의 및 안전 사양이 적용된 S60 다크 에디션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가 가진 매력과 특별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