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벅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과 협업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에센셜)’과 협업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가을 드라이빙 시즌을 맞이하여 운전자들이 보다 즐겁고 색다르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플랫폼 NHN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 과 협업을 진행한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폭스바겐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가 썸네일을 장식한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10월 19일(목) 오후 5시에 essent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월 25일까지 플레이리스트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