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나선다
상태바
자동차 업계,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나선다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10.1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업계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전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는 용인 대형 복합문화공간 칼리오페에서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볼보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볼보 XC90
볼보 XC90

이번 행사에서는  XC90과 C40이 전시됐다. 뿐만 아니라 칼리오페에서 전대 교차로까지 XC90 또는 XC60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또한, 볼보자동차 상담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부스테이너를 마련했으며, 전자방명록 작성 고객 대상으로 볼보 머그잔이 제공했다.
 
이번 칼리오페 행사에서 볼보자동차 상담고객 중 10월 말까지 볼보자동차 계약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인 골프백 세트, 웨건, 브리프케이스, 골프 드라이버 헤드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21일부터 이틀동안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QM6
르노코리아 QM6

르노코리아는 E1 오렌지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국내 유일 중형 LPG SUV QM6와 QM6 퀘스트(QUEST)를 전시하고 행운의 룰렛 응모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 룰렛 응모 고객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르노코리아 LPG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10월 구매 고객에게 XM3와 SM6 36개월 무이자 할부, QM6 60개월 3% 저리 할부 조건을 비롯해 월불입금 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할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 주요 모델 별로 SM6 340만원, QM6 310만원, XM3 190만원의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다만 최대 할인 조건 차량의 경우 수량 제한으로 인해 고객들의 빠른 선택이 요구된다.

르노코리아는 QM6, QM6 퀘스트, SM6 등 다양한 LPG 차량 라인업을 갖추고 대한LPG협회 및 LPG 에너지 기업들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고객 초청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우디 Q4 e-트론
아우디 Q4 e-트론

먼저 9월 21~24일 스타필드 고양, 10월 12~15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에서 진행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Audi Experience - The e-tron Drive)' 행사는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승행사로 진행 됐다.

콤팩트 전기 SUV 모델인 'Q4 e-트론'과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대표적인 프리미엄 중형 세단인 'A6', 프리미엄 전기 SUV인 'e-트론' 및 콤팩트 세그먼트 세단인 A3, 프리미엄 SUV 모델 'Q7' 등 아우디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이다.

방문객들은 전시된 Q4 e-트론과 A6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고진모터스 광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9월 23일 유카로오토모빌 해운대, 그리고 10월 14일에는 중산모터스 전주, 10월 21일에는 아이언 오토 부산 금정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하고있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KLPGA 프로골퍼가 소규모 그룹 대상의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골프를 사랑하는 아우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