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콕’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U+콕’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1.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4종 쿠폰 발급 및 VIP 고객 대상 추가 3% 할인 혜택 제공
한 번 구매로 자동으로 ‘아이폰15프로’ 증정 이벤트 응모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에서 최저가 대비 최대 13% 할인을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U+콕’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MD가 직접 소싱한 상품을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안하는 앱 서비스다. 판매 중인 상품은 약 1만개 이상으로, 모든 구매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무료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목은 의류와 생필품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천원·3천원·7%·앱 전용10% 쿠폰 등 4종 쿠폰을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하며 U+ 멤버십 VIP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가로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된 혜택을 최대로 적용하면 VIP 고객 기준 최저가 대비 최고 13%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U+콕’은 구매자가 상품 구매 가격보다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 신고할 경우 차액의 400%를 보상하는 ‘온라인 최저가 보상제’도 시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고객이 한 번만 구매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0원 응모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5프로 128GB (1명) ▲애플워치 SE (3명) ▲스타벅스 쿠폰 (50명) 등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U+콕’ 앱을 내려받거나 ‘U+콕’ 웹사이트를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상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U+콕’ 이용 고객들이 더욱 좋은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U+콕’을 접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 LG 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 : LG 유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