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2023 윈터 서비스 캠페인’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상태바
스텔란티스코리아, ‘2023 윈터 서비스 캠페인’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 손태한 기자
  • 승인 2023.11.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 대상 6주간
모파 순정 액세서리·머천다이즈등 겨울철 부품·소모품 20% 할인
캠페인 기간 2주 연장, 각종 부품 최대 20% 할인 혜택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6주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올겨울, 사전관리를 통해 고장 및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차량 주요 품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2주가량 캠페인 기간을 연장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각종 부품,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에 대해 작년 대비 5~10%포인트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고객의 부담도 낮췄다. 모파의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은 할인율을 기존 대비 높여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5% 할인을 제공하던 겨울철 주요 관리 대상인 품목에 대해서는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및 캐빈 필터와 같은 필수 소모품 외에 난방장치, 서스펜션, 브레이크, 열선과 같은 주요 교체 부품을 할인 품목에 새롭게 추가하는 한편 할인율을 20%로 강화했다.  

이외에도 친환경과 경제성을 잡은 모파 재제조 부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파의 순정부품은 10% 할인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2023 윈터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공)
스텔란티스 코리아 '2023 윈터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