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피크노® 플러스’ 출시
상태바
한국허벌라이프,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피크노® 플러스’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1.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 함유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크노제놀®’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신제품 ‘피크노®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크노제놀®은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인체 내 유해한 활성산소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피크노® 플러스는 타블렛 형태로 제작되어 1일 1회 1캡슐만으로 피크노제놀® 60mg을 섭취할 수 있다.

피크노® 플러스는 피크노제놀® 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와 나이아신,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비오틴, 세포·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과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2를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신제품 피크노®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9일까지 피크노® 플러스 2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딩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피크노® 플러스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신제품 ‘피크노® 플러스’
  한국허벌라이프의 신제품 ‘피크노® 플러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이제 갱년기에 접어드는 4050대는 은퇴를 고민하는 시기가 아닌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시기로 인식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국허벌라이프의 신제품 피크노® 플러스가 인생의 피크(절정기)를 맞이한 중년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갱년기를 건강하게 관리하며 행복한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부모님의 갱년기 건강을 챙기고 싶은 자녀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