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발포주 No.1 필라이트 누적판매 20억캔 돌파
상태바
하이트진로, 발포주 No.1 필라이트 누적판매 20억캔 돌파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1.2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포주 시장 압도적 1위
출시 6년 9개월간 1초 9.4캔 판매
2월 1일부로 기준판매비율 도입에 따라 출고가 4.5% 인하 예정

국내 최초, 최고의 발포주 필라이트가 압도적 1위 자리를 굳건히 하며, 국내 발포주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20억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6년 9개월(1/25 기준)만에 20억캔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꼴이다.

출시 7개월만에 1억캔 판매를 기록한 필라이트는 12개월만에 2억캔, 22개월만에 5억캔, 41개월만에 10억캔을 돌파, 가속화를 이어가며 국내 주류시장에 완벽히 자리잡았다. 현재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는 출시 초 대비 1.78배 빨라졌으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그 결과 필라이트는 치열한 가정 주류시장에서 7년 연속 발포주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만원에 12캔’의 가성비와 국내산 보리만을 100% 사용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구현하며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발포주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가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 활동으로 가정 주류시장을 이끌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맛의 제품과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정부의 기준판매비율 도입에 따라 필라이트 제품의 출고가를 2월 1일부로 인하한다. 대상 제품은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이며 인하율은 4.5%이다. 발포주 No.1 브랜드로서 검증된 필라이트의 제품력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갖출 예정이다.  

  필라이트 역대 제품 이미지
  필라이트 역대 제품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