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올 패스’ 행사 진행
상태바
롯데온 ‘뷰티 올 패스’ 행사 진행
  • 김성숙
  • 승인 2024.02.1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부터 21일까지....뷰티 역대 최대 혜택

 

롯데온이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올 패스'는 늘어나는 뷰티 수요를 겨냥해 역대 최대 혜택으로 기획한 뷰티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키엘,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더바디샵, 아이소이, AHC 등 인기 있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기간에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정품 체험단 이벤트,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고객 반응이 좋았던 모든 혜택을 한 번에 모아 선보인다.

롯데온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모든 뷰티 혜택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도록 역대 최대 혜택의 '뷰티 올 패스'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행사기간 매일 오전 12시와 10시, 오후 3시 등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이는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이다.

더불어 럭셔리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트렌드 뷰티 구매 시 브랜드별로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정품 및 샘플 증정 등 역대 최대 혜택으로 구성한 단독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기간에 따라 12일부터 14일까지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50ml)' 구매 시 '갈색병(45ml)+ 파우치'를, 15일부터 18일까지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구매 시 '크림(7mlx4개)+칼렌듈라 토너(40ml*2개)'를 증정하며, 19일부터 21일까지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키트' 구매 시 'STEP1 레드니스 코렉터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각 상품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르 라보, 나스, 록시땅, 아르마니 뷰티 등 브랜드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뷰티 올 패스
  롯데온 뷰티 올 패스

 

또한, 행사기간 뷰티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입생로랑, 아베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인기 상품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뷰티 팬들이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도 준비했다. 탬버린즈, 베네피트, 크리니크 등 10개 이상의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인기 상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은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이라면 행사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체험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스킨푸드, 셀퓨전씨 등의 트렌드 뷰티 인기상품을 배송비 수준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맥, 더바디샵 등 브랜드 별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