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소년시대’ 장병태와 함께 ‘SNL 코리아’ 시즌 5 출발
상태바
SNL 코리아 ‘소년시대’ 장병태와 함께 ‘SNL 코리아’ 시즌 5 출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4.03.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 저녁 8시, 임시완의 첫 코미디 쇼 도전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 첫 회 임시완 편이 이번 주말 3월 2일(토) 저녁 8시 공개된다. ‘SNL 코리아’는 성역 없는 풍자, 거침없는 패러디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No. 1 코미디쇼.

2023년 최고의 화제작 ‘소년시대’로 ‘장병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임시완은 ‘SNL 코리아’를 통해 생애 첫 코미디 쇼에 도전한다. 야외 촬영 현장에서부터 모든 것을 내려놓고 혼을 불사른 임시완의 코믹 포텐에 역대급 반응을 예상한다는 제작진의 후문.

임시완은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에너지”라고 표현하며, “그동안 매 시즌 ‘SNL 코리아’를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이번 무대를 통해 저 또한 시청자들께 큰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다 쏟아내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비롯해 <비상선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미생> 등 수많은 인생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그가 ‘SNL 코리아’의 새 시즌의 시작을 역대급 무대로 장식하겠다는 각오다.

매 작품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는 임시완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회는 3월 2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SNL 코리아 시즌 5, 1회 호스트 임시완]
SNL 코리아 시즌 5, 1회 호스트 임시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