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통합 앱 출시
상태바
bhc그룹 아웃백,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통합 앱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3.0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등 아웃백 앱 하나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 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4월 30일(화)까지다.

 

  bhc그룹 아웃백, 자사 앱 리뉴얼 이미지
  bhc그룹 아웃백, 자사 앱 리뉴얼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