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추안 하우스 ‘시즌2’로 새단장
상태바
시추안 하우스 ‘시즌2’로 새단장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사천 요리 진수 소개
▲ 시추안 하우스 BI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www.sunatfood.co.kr, 대표 고영재)의 사천(四川) 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 브랜드아이덴티티)와 함께 사천 요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 ‘시즌2’로 새단장 한다. 
 
이번 시추안 하우스의 새로운 BI는 강렬한 사천요리의 맛을 표현하면서도 기존보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시각적 인지도를 높이고 한 눈에 사천요리 전문점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는 것.
 
시추안 하우스에 따르면  일곱 가지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 ‘사천식 매운 닭윙 튀김’, ▲ ‘사천식 매운 오징어 튀김’, ▲ ‘사천식 매운 새우 튀김’, ▲ ‘탄탄면’, ▲ ‘비빔 탄탄면’, ▲ ‘사천식 돈등심 덮밥’ ▲ ‘홈메이드 크리스피 춘권’ 등  이다.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고영재 대표이사는 “최근 정통 중식요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사천요리 전문점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진정한 사천요리 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로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사천 요리의 세계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