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온라인 한정 판매
상태바
커스텀멜로우,‘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온라인 한정 판매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5.12.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황인찬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주)에서 전개하는 커스텀멜로우가 12월 10일부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 등의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2개 또는 3개 이상의 커스텀멜로우 제품을 한 박스에 포장해 특가에 판매된다.

커스텀멜로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_레드 에디션(위) 및 그린 에디션 구성품(아래)

특히, 제품 구성에 있어서도 실용적이면서 각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더라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레드 에디션, 그린 에디션 2가지로 구성된다. 레드 에디션에는 천연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카드지갑과 스마트폰 터치 기능을 갖춘 다크 그레이 컬러의 장갑이 포함되어 있다.

그린 에디션은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이 탁월한 스웨트 셔츠와 머플러 그리고 커스텀멜로우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양말이 한 세트로 판매된다.‘Bye’, ‘Hello’ 문구를 제품에 디자인 했다. 추가로 일러스트레이터가 직접 디자인한 크리스마스카드와 2016년 봄ㆍ여름 시즌 커스텀멜로우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동봉해 다양한 혜택을 더 했다. (단, 2016년 2월 1일~3월 31일까지 쿠폰 사용가능)
 
커스텀멜로우 마케팅팀 이원영 대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그리고 특별한 의미까지 더해져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알찬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레드 에디션 가격은 5만 9천 원, 그린 에디션은 7만 9천 원이며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www.customellow.com)에서 12월 10일 오전 10시 이후부터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