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풀무원다논, 다논 그릭 Fusion
상태바
[신상품] 풀무원다논, 다논 그릭 Fusion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이 온 가족의 입맛을 위한 새로운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 Fusion’을 출시했다
 
풀무원다논에 따르면‘다논 그릭Fusion’은 기존의 익숙한 요거트들이 지겨운 소비자들을 위해 풀무원다논이 출시한 새로운 타입의 유럽식 그릭 ‘Fruit On the Bottom’ 요거트이다.

그릭이 주는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그릭 스타일 요거트로써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 ‘다논 그릭 베리믹스’ 2종으로 출시되었다.
 
‘다논 그릭 Fusion’ 제품은 크리미하고 리치한 풍미를 자랑하는 플레인 그릭 요거트가 위에, 2가지 과일믹스의 풍부한 과일이 아래에 있어 부드럽게 섞어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유럽식 ‘그릭 Fruit On the Bottom’ 요거트 이다.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는 대표적인 국민 과일, 딸기와 바나나를 그릭 요거트와 함께 담았고, ‘다논 그릭 베리믹스’는 상큼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그릭 요거트와 함께 담고 있다. 
 
풀무원다논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그릭 요거트의 촉감과 맛을 차별화 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리미 하면서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논 그릭 Fusion’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엄마가 좋아하는 깔끔한 플레인 맛과 아이가 좋아하는 과일맛까지 온 가족의 입맛에 맞출 수 있도록 취향대로 과일 맛 조절이 가능한 건강한 간식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와 ‘다논 그릭 베리믹스’는1팩(4개입) 3,80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다논 그릭 Fusion’ 출시 기념으로 온 가족이 보다 다양하게 새로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1월말까지만 한시적으로 같은 가격에 4+2팩 행사를 진행한다.

▲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 ‘다논 그릭 베리믹스’ 2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