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수상작 공개
상태바
포드코리아,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수상작 공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머스탱 6세대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 발표했다.
 
1등은머스탱의 강렬하고도 에너지 넘치는 스피릿을 역동적으로 담아낸 백종민씨의 작품 ‘변신’이 선정됐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머스탱의 변화를 몸과 표정으로 표현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변신하는 배우로서의 삶을 타임랩스 형식의 영상에 담았다. 또한 장려상으로 머스탱의 스피릿을 다양한 주제와 영상기법으로 풀어 낸 5편이 선정됐다.
 
1등을 수상한 백종민씨는 “작년 서울 모터쇼에서 본 머스탱의 인상이 지금까지도 강렬하게 남아 참여하게 되었다”며 “64년 최초의 머스탱부터 현재 6세대 모델까지 다양한 각도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나만의 스피릿을 시대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온 머스탱과 비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1등 선정작을 포함, 6명의 수상자들에게는 총 750만의 상금이 주어지며, 선정된 작품들은 전문가의 편집을 거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머스탱 영상으로 재탄생되어 향후 다양한 머스탱 프로모션에 활용 될 예정이다.

▲ 머스탱 마이크로필름 레이스 영상 공모전 수상작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