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 2016 미국 RSA서 지문 센서 라인 등 전시
상태바
이지스, 2016 미국 RSA서 지문 센서 라인 등 전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2.2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지문 센서 분야의 선도기업인 이지스 테크놀로지(Egis Technology Inc.,)가 3월 1일~3월 3일 미국에서 열리는 RSA(정보보안) 컨퍼런스에서 노스홀(North Hall) N4911에 부스를 설치하고 자사의 최신 지문 IC 센서 라인업과 인증 솔루션, FIDO 규격과 PKI(공개키 기반구조) 기반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과 함께 FIDO 인증(FIDO Certified™) UAF/U2F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지스는 지문과 관련된 모든 수요를 위한 원스톱 숍으로서, 토탈 솔루션과 더불어 모두에게 더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과 인증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지스의 터치형 센서와 하이브리드 센서는 사용자 신원을 최고 수준의 신뢰도로 인증 및 검증할 수 있다. 또한 젖거나 건조한 상태 등 다양한 조건의 지문을 판독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의 조합은 극대화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첨단 지문 인식 및 검증 시스템을 탄생시켰으며, 이 모든 기능은 저전력 소모로 구동되는 소형 모듈에 탑재돼 있다.

이지스의 지문 센서와 모듈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도킹 스테이션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구축될 수 있다.

이지스는 FIDO 회원사로 FIDO 인증 UAF/U2F 전 제품군과 FIDO 규격(지문 기반 UAF 인증자, 클라이언트, 서버, iOS SDK; 지문 USB U2F 인증자 및 SDK) 기반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무선 마우스 수신기 정도에 불과한 작은 크기를 자랑하는 USB U2F 동글은 이지스의 자체 EH570 센서를 적용한 세계 수준의 인증 제품이다. U2F 동글은 지문 인증 외에도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는 암호 대체형 다이내믹 로그인(OTP 대체)과 디지털 사인 암호화도 제공한다.

지문 USB U2F 동글에 제공되는 이 솔루션은 픽셀오스(PixelAuth)로 구동된다. 픽셀오스는 임베디드 시스템의 지문 애플리케이션과 생체인식으로 작동하는 보안 기술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