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 ‘새우튀김우동’ 출시
상태바
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 ‘새우튀김우동’ 출시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3.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m)가 치즈떡볶이와 새우튀김우동 등 신메뉴 2가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떡볶이’는 탄력이 좋아 잘 늘어나는 자연산 모짜렐라치즈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고다치즈를 떡볶이 위에 토핑한 메뉴로 치즈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반길만한 메뉴이다.

죠스떡볶이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매운떡볶이’보다 덜 맵기 때문에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치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치즈를 이용한 메뉴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도 잘 맞아 ‘매운떡볶이’ 못지 않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다른 신메뉴인 ‘새우튀김우동’은 바삭한 새우튀김과 탱글한 어묵이 부드럽고 쫄깃한 우동면발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메뉴이다.

기존 죠스떡볶이 메뉴에서 볼 수 없던 면요리가 새로 추가된 만큼 새로운 메뉴를 원하던 고객들에게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다양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메뉴이다”며 “신메뉴 출시로 메뉴라인업이 한층 확대된 만큼 매장의 매출향상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