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캐릭터 ‘스쿨드’출시
상태바
[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캐릭터 ‘스쿨드’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8.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여름방학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스쿨드’를 출시했다.
 
‘스쿨드’ 카드는 건물 건설 시 일정 확률로 건물이 업그레이드 되고, 통행료 2배 증가 된다.
 
또 해당 카드를 통해 획득 가능한 행운 아이템 ‘스쿨드의 캐넌’은 건물건설 시 일정 확률로 같은 라인 내 상대방의 땅을 인수 가능하도록 해 게임의 박진감과 스릴감도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게임 플레이 및 친구 초대만 해도 다이아(게임재화) 및 스쿨드의 또다른 버전인 ‘날개잃은 스쿨드’를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획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총 ‘2000다이아’ 및 ‘S+행운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연장 진행하며, BBQ 치킨 한 마리 이상 구매시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 이상 캐릭터 확정팩’, ‘A+ 이상 캐릭터 확정팩’, ‘다이아 100개’, ‘다이아 50개’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BBQ 제휴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