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단가 부산점, 올해 말까지 최대 40~60% 할인
상태바
예단가 부산점, 올해 말까지 최대 40~60% 할인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9.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예단가 부산점이 2016 하반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해 예단이불, 반상기세트, 혼수이불, 신혼침구세트 등을 최대 40~60% 할인한다.

또한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고객에게는 최고급 예단포장과 애교예단, 예단비함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준비에 있어 예비신부에게 가장 신경쓰이는 일은 예단 준비일 것이다. 여기저기 발품 팔지 않고 예단품목인 예단이불, 반상기세트 그리고 혼수이불, 신혼침구까지 한 곳에서 장만할 수 있다면 부담은 반으로 줄어든다.

부산을 비롯해 경남 인근지역에서 퀄리티 높은 예단품목들과 백화점 유명브랜드 침구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해주는 혼수예단 전문매장 ‘예단가’는 자체제작 공장을 운영하여 유통비와 인건비를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구성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예단이불·백화점 수입침구 예단삼총사 전문할인매장 예단가.(예단가 제공)

손으로 직접 자수를 놓아 제작되는 업체만의 특별한 예단이불, 한국도자기, 행남자기 등 유명 도자기 제품들과 명품 수입침구&패브릭 브랜드인 엘르, 디자이너스길드, 오르그(Org), 크리스찬피쇼바, 돌체비앙카, 쉐모아, 그린게이트 등 백화점 입점 침구브랜드를 원스톱으로 장만할 수 있는 혼수 예단 멀티샵이다.

한편 예단가 부산점은 영국의 대표 도자기 브랜드인 포트메리온을 입점시켜 제품의 퀄리티를 최고로 끌어올리며 명품의 가치를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