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현대차,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이미영 기자
  • 승인 2016.10.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이미영 기자]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대자동차(주)가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상용차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모아 동시에 실시하는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고객 추첨 주유권 제공 ▲노후 상용차 고객 대상 마이티 가격 할인 ▲마이티와 엑시언트 금리 할인 ▲동절기 대비 부품 및 공임 할인 등 침체된 내수 경기 속에서 상용차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100명을 추첨해 총 9,000여명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노후 상용차 보유 고객이 마이티를 구매할 경우 기존 차량 보유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현대자동차가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상용차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모아 동시에 실시하는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현대자동차 제공)

뿐만 아니라 이달 31일까지 마이티와 엑시언트 구매 고객의 할부 금리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이티는 2.0%P 인하해 3.9%로 ▲엑시언트는 1.2%P 인하해 신용 등급에 따라 4.5%~5.7%의 저금리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한 운전과 차량 관리를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10개소의 현대자동차 지정 블루핸즈를 통해 ▲브레이크 패드 ▲각종 필터 등 동절기 대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관련 공임비용 또한 20% 할인해 제공한다.

현대자동차의 이번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의 보다 더 자세한 세부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상용차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