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X개코 ‘당신의 밤’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상태바
황광희X개코 ‘당신의 밤’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
  • 김영목 기자
  • 승인 2017.01.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영목 기자] 무한도전 맴버와 힙합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완성도 높은 음원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는 황광희X개코의 ‘당신의 밤(Feat. 오혁)’이 1월 1주차 (1월 2일 ~ 1월 8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곡은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위대한 유산 프로젝트의 곡으로 진정성 있는 가사 말, 서정적인 멜로디와 피쳐링을 맡은 오혁의 보컬이 전체적으로 완벽하게 어우러져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며 발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차트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무도 맴버의 곡들도 다수 상위권에 포진돼 있다.

유재석XDok2의 ‘처럼(Feat. 이하이)’이 10위에 올랐고 뒤이어 하하XMINO의 ‘쏘아’와 양세형XBewhY의 ‘만세’가 각각 12위 13위를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17위에 정준하XZICO의 ‘지칠때면(Feat. 김종완 of Nell)’이 랭크돼 있다.
 
드라마 도깨비의 OST곡이 차트 상위권에 총 8곡이 랭크 되며 지난주보다 더 많은 음원들이 상위권 자리를 차지해 차트상에서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3위에 Crush(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이 4위는 소유의 ‘I Miss You’가, 6위는 정준일의 ‘첫 눈’이, 7위에 찬열, 펀치가 함께 부른 ‘Stay With Me’가, 9위에 샘김의 ‘Who are you’가, 11위에는 에디킴이 부른 ‘이쁘다니까’가, 그리고 15위에는 신곡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마지막으로 19위에는 Lasse Lindh(라쎄 린드)의 ‘Hush(허쉬)’가 랭크되어 있다.
 
인기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음원들이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이 선전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이 2위에 랭크되어 있고 두 번째 타이틀곡 ‘리얼리티’가 20위에 랭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