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우리동네 좋은숙박’코너에서는 O2O 기업 야놀자와 함께 서울 지역의 다양한 중소형 숙박시설들을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종로구는 예로부터 서울의 중심지로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담고 있는 역사의 거리이자 인사동, 광화문, 경복궁, 북촌 등 관광의 메카이기도 하다. 이에 야놀자와 함께 특급 호텔 못지 않은 시설과 서비스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숙박시설들을 엄선했다.
◆종로 더 디자이너스
특급호텔이 부럽지 않은 시설의 부띠크 호텔이다. 객실마다 독특한 테마로 꾸며져 인기가 높다. 전 객실 오리털 시트와 커버로 전면 교체가 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매월 명품 지갑 당첨 이벤트 및 생일 맞이 고객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무상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종로 POP1
2015년 8월 리뉴얼 오픈 해 더욱 청결하고 쾌적한 휴식의 공간으로 재 탄생했다. 우드와 화이트 톤의객실 인테리어는 아늑하고 전 객실 초대형 LED TV가 설치되어 있다. 월~토요일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시리얼, 식빵 및 음료가 제공되는 조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종로 아마레
다양한 테마의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여심 취향 저격의 화이트 톤 객실이 인기가 높다. 전 객실 초고속 커플 PC와 월풀, 고급 비데 등이 설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이용 후기에 칭찬이 자자할 정도로 친절한 곳이다.
◆종로 컬리넌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부띠크 호텔이다. 파티룸, 거울룸 등 다양한 컨셉의 객실로 인기가 높으며, 특히 스위트 객실에서는 3D TV 및 대리석 욕조 등이 설치되어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주중 오후 2시 이전 입실 시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라면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종로 2Heaven
특색 있고 세련된 고품격 인테리어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는 오감만족 체험형 호텔이다. 종로3가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종로구 공중 위생업소 서비스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 업소로도 선정된 바 있다.
소개된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시설 예약은 야놀자 또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야놀자에서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인 ‘내 주변 쿠폰’을 도입했다. 주변에 위치한 선별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