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 최원석 기자
  • 승인 2018.04.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18일(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주관한 ‘2017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식품업계 최초로 '공시 우수법인'에 선정됐다.

공시우수법인은 의무, 자율, 공정공시 등 정량평가와 공시 정확성 및 적시성, IR개최 등 정성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되면 3년간 불성실공시 법인 지정 유예, 공시교육 면제 혜택을 받게 된다.

CJ프레시웨이는 IR활동뿐만 아니라 기업의 주요경영사항에 대해 적시성 있고 완결성 있는 공시를 종합적으로 제시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CJ프레시웨이,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CJ프레시웨이 재무팀 관계자는 "기업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정보를 정확하고 선제적으로 제공해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투명한 지배구조를 가늠하는 척도인 ESG평가에서 업계 최초로 지난 2015년부터 3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한국 IR협회에서 선정한 IR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