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배스킨라빈스,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상태바
[신상품]배스킨라빈스,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1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로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를 출시했다.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1월 이달의 맛인 ‘순수(秀) 우유’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우유 아이스크림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겨울에 내리는 하얀 눈꽃 모양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다.

 우유 맛과 잘 어울리는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도 함께 구성되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 6천원.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한편,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행복을 부르는 양’ 케이크도 출시했다. 귀여운 양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밀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요거트 등 세 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동글동글한 아이스크림을 쌓아 올린 아이스볼 기술로 만들어 양의 특징을 잘 살려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 5천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1월 이달의 맛인 ‘순수(秀) 우유’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우유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뉴욕치즈케이크가 어우러진 깔끔하고 담백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여럿이 모이는 신년 모임 등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