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멤버십 고객 위한 특별한 혜택! 블라인드 쿠폰 지급
상태바
KFC, 멤버십 고객 위한 특별한 혜택! 블라인드 쿠폰 지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멤버십 등급 실버 이상에게 KFC 주요 메뉴 할인 쿠폰 증정
KFC 이벤트
KFC 이벤트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멤버십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FC를 자주 이용하는 충성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해당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멤버십 등급 실버 이상에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등급에 따라 각기 다른 혜택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KFC 공식 앱을 통해 매장에서만 확인 가능한 블라인드 쿠폰으로 제공되며, 쿠폰 사용은 고객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키오스크나 포스에서 쿠폰을 인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KFC의 대표 버거부터 치킨,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KFC는 이번에 지급되는 쿠폰이 랜덤 쿠폰인 만큼 고객들이 어떤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KFC의 경우 앱에 가입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일반-실버-골드-VIP 4등급을 나눠 승급 시 혜택, 유지 시 혜택 등에 따른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KFC앱을 이용해주는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블라인드 쿠폰 지급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처럼 KFC 멤버십 고객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