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추석 패키지 출시
상태바
리츠칼튼 서울, 추석 패키지 출시
  • 김백상
  • 승인 2015.08.3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 김백상기자]  리츠칼튼 서울은 민족 대 명절 한가위 황금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유 (Lucky You)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100% 당첨되는 추첨 룰렛을 통해 호텔 내 식음권 및 이용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 룰렛은 옥산 뷔페 2인권, 더 가든 뷔페 2인권, 룸 서비스 이용권,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 등 총 5개의 혜택으로 준비되었으며 이 중 1가지를 룰렛에서 무작위로 뽑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 9천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가.

 ‘리프레싱 모먼트 (Refreshing Moment)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세계적인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페보니아의 맞춤형 관리 및 베스트 제품인 스템셀 마스크 또는 텐션 릴리프 젤을 제공한다.  1:1 상담을 통해 진행되는 페보니아의 맞춤형 관리는 전신, 페이셜, 다리, 발 등 트리트먼트가 필요한 곳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어 뭉쳐있던 근육을 이완하고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스템셀 마스크는 지쳐있는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며, 텐션 릴리프 젤은 뭉치고 긴장된 부위를 풀어주어 셀프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객실에서의 휴식과 더불어 온전한 도심 속 힐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체험해 보아야 할 패키지. 가격은 24만 8천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가.

 ‘발코니 딜라이트 (Balcony Delights) 패키지’는 강남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코니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핑거푸드와 하우스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핑거푸드는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이용이 가능하다. 발코니에서 즐기는 파티는 야외에서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을 함께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연인들의 기념일 또는 친구를 위한 생일파티 등 소규모 파티에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숙박은 최대 3명, 파티는 최대 6명까지 이용가능하며 추석 연휴를 맞아 정상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할인 혜택이 더해져 메뉴에 따라 30만원, 35만 2천500원이며 세금, 봉사료 별도가.

 문의 및 예약: (02) 3451-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