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창립기념 '29살 청춘 이야기'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하림, 창립기념 '29살 청춘 이야기' 이벤트 개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0.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자사의 창립 기념일(10월 11일)을 맞아 소비자와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하림의 29살 청춘 이야기』 이벤트를  5일(월)부터 11일(일)까지 하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채널,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다. 

『하림의 29살 청춘 이야기』 이벤트는 하림과의 특별한 추억을 연상시키는 사진이나 물건, 또는 생활 속 가까이 있는 하림 제품을 찾아 그 인증샷을 하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 이벤트 게시글 덧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카카오스토리채널(story.kakao.com/ch/harimtalk)과 블로그(blog.naver.com/harimmarket)에서는 창립 축하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간단히 응모 가능하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 포토프린터(1등 2명), 자연실록 닭고기 선물세트(2등 30명), 커피 기프티콘(3등 1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인상 깊은 추억을 공유해 준 참여자들은 특별 선정하여 하림 창립 30주년 기념 책자에 소개하고 감사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하림의 이문용 대표는 "이제까지 하림이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되새김과 동시에 30대의 완숙한 청춘을 다시 시작하는 시점에서 의미가 있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며 "병아리 10마리로 시작하여 국내 최대 닭고기 회사로 성장한 하림의 저력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내부혁신과 상생경영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