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관장이 한 해를 건강하게 마무리하자는 취지로 오는 12월 7일까지 연말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브리타임’, ‘홍삼정’과 함께 시니어 건강 브랜드 ‘장수율’,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동시에 돕는 ‘GLPro 더블컷(21병)’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된다.

정관장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험생은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경기와 여자 프로배구단 ‘정관장 레드스파크스’의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남자 농구는 12월 22일 서울 삼성 썬더스전과 25일 원주 DB 프로미전이 대상이며, 여자 배구는 11월 21일 페퍼저축은행전부터 홈 5경기에 적용된다. 현장 매표소에서 수능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2층 일반석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도 지원되나 예매 수수료는 본인 부담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관장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과 활력을 챙길 수 있도록 고객 중심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등 대표 제품을 앞세워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혈당 관리 신제품 ‘GLPro’, 전립선 건강용 ‘알엑스진 홍삼오일’, 오리지널 침향 기반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의 신제품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젊은 층을 겨냥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아미노 활기력샷’ 등 트렌디 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