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스와치, 유러피안 감성 담은 ‘아프레스키’
상태바
[신상품] 스와치, 유러피안 감성 담은 ‘아프레스키’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1.3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레스키

 [코리아포스트 윤경순 선임기자] 스와치가 눈 덮힌 알프스 산맥에서의 로맨틱한 스키 여행의 감성을 담은 ‘아프레스키(APRES-SKI)’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조트에서 스키를 타고 난 뒤 즐기는 소셜 파티를 의미하는 불어 ‘아프레스키(APRES-SKI)’에서 차용한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스키복과 눈 덮힌 산, 그리고 그 산 속에서 마시는 따뜻한 뱅쇼 한 잔 등 낭만적인 스키장의 모습을 21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것.

‘아프레스키(APRES-SKI)’ 컬렉션 중 하나인 ‘아이스블루메(EISBLUME)’는 투명 다이얼에 눈꽃 무늬를 새겨 화사한 분위기와 함께 창문에 눈이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하며, ‘풀오버(PULL-OVER)’는 짜임 있는 스웨터 디자인으로 따뜻함과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연말의 화려한 빛 장식인 루미나리에를 연상시키는 패턴과 뱅글처럼 연출이 가능한 스퀘어 디자인 등 얼어 붙은 마음을 녹여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아프레스키(APRES-SKI)’ 컬렉션은 올 겨울 어떠한 악세서리보다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화려한 연말 파티 룩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와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스키장의 감성을 담은 만큼 깔끔한 스타일의 보드복과 함께 매치하여 나만의 스키장 패션을 연출할 수도 있다. 

한편, 스와치의 ‘아프레스키(APRES-SKI)’는 스와치 코리아 홈페이지(www.swatch.kr) 및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watchkorea)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로수길 플래그십,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64,000원~257,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